Monday , February 17 2020
Home / korea / 'KLPGA 6 관왕' 최혜진 "다음 목표 는 더 나은 내년 … 그리고 LPGA"

'KLPGA 6 관왕' 최혜진 "다음 목표 는 더 나은 내년 … 그리고 LPGA"



2019 KLPGA 는 최혜진 의 해

2019 KLPGA 는 최혜진 의 해(서울 = 연합 뉴스) 김도훈 기자 = 19 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 컨티넨탈 서울 파르 나스 에서 열린 2019 KLPGA 대상 시상식 이 끝난 뒤 대상 을 수상한 최혜진 이 트로피 를 들고 포즈 를 취하고 있다.
최혜진 은 이날 대상, 상금 왕, 최저 타 수상, 다승왕, 골프 취재 기자단 이 선정 하는 '베스트 플레이어 상' 은 물론 현장 에서 발표 된 인기상 까지 6 관왕 을 차지 했다. 2019.11.19 superdoo82@yna.co.kr

(서울 = 연합 뉴스) 최송 아 기자 = "수상자 는, 최혜진 프로 입니다. '

19 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 컨티넨탈 서울 파르 나스 그랜드 볼룸 에서 열린 2019 KLPGA 대상 시상식 에선 최혜진 (20) 이 상 을 받는 모습 이 7 차례 나 나왔다.

시즌 경기 를 통해 따낸 대상 과 상금 왕, 최저 타 수상, 다승왕 등 개인 타이틀 에 골프 취재 기자단 이 선정 하는 '베스트 플레이어 상', 팬 투표 와 기자단 투표 를 합산 해 현장 에서 발표 된 인기상 까지 6 개 부문 상 을 을 싹쓸이 했다.

여기 에 올해 KLPGA 투어 에서 1 승 이상 씩 올린 선수 가 모두 받은 '특별상' 트로피 까지 받아 누구 보다 분주 한 날 을 보냈다.

4 개 부문 개인 타이틀 은 수상 이 예정된 만큼 최혜진 은 상 마다 다양한 소감 을 준비해 와 눈길 을 끌었다.

"우승 을 많이 하는 만큼 감사 한 분들께 보답 할 수 있고, 한국 골프 발전 에 도움 이 되는 선수 ​​가 되겠습니다." (다승왕)

"한 해 동안 꾸준히 좋은 기록 을 낼 수 있었던 건 좋은 클럽 과 볼 이 있었기 때문인 것 같아요." (최저 타 수상)

"많은 대회 에 뛸 수 있어서 상금 도 많이 받은 것 같습니다. 좋은 대회 많이 뛸 수 있게 노력해 주시는 KLPGA 에 감사 드립니다." (상금 왕)

2019 년 은 최혜진 의 해

2019 년 은 최혜진 의 해(서울 = 연합 뉴스) 김도훈 기자 = 19 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 컨티넨탈 서울 파르 나스 에서 열린 2019 KLPGA 대상 시상식 에서 최혜진 이 대상 을 받고 있다.
최혜진 은 이날 대상, 상금 왕, 최저 타 수상, 다승왕, 골프 취재 기자단 이 선정 하는 '베스트 플레이어 상' 은 물론 현장 에서 발표 된 인기상 까지 6 관왕 을 차지 했다. 2019.11.19 superdoo82@yna.co.kr

그는 대상 을 받고 선 "생애 최고의 한 해 를 보낸 것 같다. 많은 분 의 도움 덕 에 투어 생활 과 경기 에만 집중할 수 있었다" 고 말했다.

이렇게 바쁜 시상식 을 마치고 만난 최혜진 은 "올 한 해 정말 열심히 한 보답 을 받는 것 같아 행복 하다" 며 미소 지었다.

특히 2 년 전 이정은 (23) 이후 역대 두 번째 '6 관왕' 으로 이름 을 올린 그는 "이정은 언니 처럼 2 년 차 에 많은 걸 이루고 언니 를 따라 가고 싶다고 얘기 했는데, 그걸 이뤄 내서 좋다" 면서 "언니 처럼 잘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"고 다짐 했다.

올해 이룰 수 있는 걸 모두 이룬 최혜진 이 꿈꾸는 2020 년 은 '올해 보다 더 좋은 내년' 이다. 미국 무대 를 향한 꿈 도 이어갈 참 이다.

그는 "구체적 목표 로 는, 국내 투어 를 소화 하면서 가능한 한 LPGA 투어 도 경험 해보고 싶다. 좋은 성적 을 내면서 좋은 기회 가 오면 좋겠다" 고 의지 를 다 졌다.

songa@yna.co.kr

<저작권자(c) 연합뉴스, 무단 전재-재배포 금지>
2019/11/19 19:33 송고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