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nday , February 16 2020
Home / korea / 플래닛 폴 ’PS4 한국어판 오늘 출시

플래닛 폴 ’PS4 한국어판 오늘 출시



㈜ 에이치 투 인터렉티브 (이하 H2 INTERACTIVE, 대표 허준하) 는 트라이 엄프 스튜디오 (Triumph Studios) 가 제작 하고 파라독스 인터렉티브 (Paradox Interactive) 가 퍼블리싱 하는 전략 게임 '에이지 오브 원더: 플래닛 폴 (Age of Wonders: Planetfall)' PS4 한국어판 을 오늘 (11 월 19 일) 소비자 가격 51000 원 에 정식 출시 하였다고 밝혔다.

비평가 들 과 플레이어 들 에게 극찬 을 받은 '에이지 오브 원더' 시리즈 를 제작 한 트라이 엄프 스튜디오 의 새로운 전략 게임 에이지 에이지 오브 원더: 플래닛 폴 '은, 완전히 새로 워진 공상 과학 설정 을 바탕 으로 흥미 진진한 턴 기반 전투 와 와 우주 에서 진행 되는 심도 깊은 제국 건설 시스템 을 갖춘 전략 게임 이다.

■ 스토리
여러 은하 를 아울 렀던 항성 연합 은 정체 불명 의 대재앙 으로 인해 종말 을 맞이 하였으며, 자신들 의 제국 을 세우고 새로운 경이 의 시대 로 나아 가기 위하여 각종 세력 이 난립 하며 의 권세 를 손 에 쥐기 위한 전투 를 벌이고 벌이고 벌이고 벌이고 벌이고 벌이고 벌이고 벌이고 .
그러한 암투 를 헤쳐 나갈 때, 붕괴 한 연합 에 가려진 우주 의 신비 역시 모습 을 드러 낼 것이다.

공격적인 뱅가드, 공룡 을 타고 질주 하는 아마존, 사이보그 좀비 를 지휘 하는 어셈블리 까지, 총 6 가지 의 개성 넘치는 파벌 중에서 하나 를 골라 자신 만 의 제국 을 건설 하고, 재치, 군사력, 외교력 을 발휘해 각 파벌 의 미션 을 진행 진행 하며, 다른 생존자 들을 만나 몰락 한 문명 의 역사 를 파헤쳐 라.

■ 게임 특징
치열한 턴제 전투 를 통해 빈틈 없는 전술 을 세워 보라
다양한 파벌, 수정 가능한 유닛, 파괴 가능한 환경 을 선보이는 치열한 턴 기반 전투 속 에서 자신 의 전투 전략 을 완벽 하게 구축 하라.

다채로운 공상 화학 의 세계 탐험
몰락 한 은하계 제국 의 역사 에는 수많은 비밀 이 감춰져 있다. 초목 으로 가득한 지역, 거친 황무지, 과성 장의 덫 에 걸린 대도시 를 탐험 하면서 스타 유니온 의 운명 을 파헤쳐 라. 라이벌 파벌 과 만나고 버려진 지역 에서 오랫동안 잊혀지고 숨겨진 기술 을 찾아 보자.

자신 이 속한 진영 의 미래 를 개척 하여 나만 의 제국 을 건설 하라
기술 발전 과 사회 개발 의 조합 을 통해 식민지 의 앞날 을 결정 하라. 환경 적 으로 완벽한 파라다이스 를 조성 하게 될 지, 아니면 난공불락 의 군인 사회 를 구축 하게 될 지는 당신 의 손 에 달려 있다.

승리 로 가는 다양한 길
정복, 외교, 멸망 의 기술 을 통해 최종 목표 를 달성 하라.

심도 있는 싱글 플레이 캠페인, 전율 이 넘치는 멀티 플레이 전투 를 즐기자
깊이 있는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 캠페인 에 무작위 맵 생성 이 더해져 몇 번 을 플레이 해도 질리지 않는 다채로운 경험 을 선사 한다. 스커 미시 모드 에서 새로운 플레이 방식 에 도전 하고, 온라인, 핫 시트, 비동기 옵션 을 제공 하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 도 즐길 수 있다.

■ 종족 설명
아마존: 아마존 은 항성 연합 에 의해 새로 정복 한 행성 의 거주 를 준비 하던 테라 테크 바이오 테크 & 테라포밍 컴퍼니 에서 유래 했으며, 항성 연합 이 몰락 한 이후, 테라 테크 의 원정대 는 머나 먼 세계 에 갇히고 말았다.
남자 원정대 원 들 에게 닥친 일 이 무엇 인지 는 철저히 비밀 에 싸여 있으나, 아마존 은 현재 생물 공학 적인 방법 에 의존해 자손 을 낳는다. 생명 을 다루는 이들 의 능력 은 아마존 문화 의 모든 면 에 걸쳐 널리 퍼져 있으며, 그들은 각 행성 을 ​​낙원 으로 칠해 나갈 캔버스 같은 존재 로 여기고 있다.

어셈블리: '대 붕괴' 도중 실험체 들이 있던 식민지 에서 주인 인 과학자 들을 대상 으로 한 반란 이 일어 났고, 그들은 파괴 된 세계 와 병 들고 궁핍 한 사람들 을 두고 떠났다. 황무지 에서는 한 하이브리드 종족 이 복제 기술, 인공 기관, 금속 고철 을 한데 짜 맞추며 부상 했는데, 그들이 어셈블리 이다. 그들은 분쟁 을 즐겼 으며, 잦은 내전 은 광범위한 파괴 를 불러 왔다. 이들은 이를 좋은 일로 여기며, 승자 들은 자신 의 우위 를 증명 하고 패배 한 적 들을 자신들 의 이미지 에 맞게 재건 해낸다.

드 바르: 그들은 행성 들 로부터 천연 자원 을 채취 하기 위해 세워진 채굴 기업 ​​연합 에 기원 을 두고 있다. 그들은 자신들 이 가장 가혹한 환경 에서 살아남은 사실 을 자랑 스럽게 여기고 있는데, 대 붕괴 이후 이들은 거주 가 거의 불가능한 행성 에 버려 졌다. 이 행성 은 타원형 궤도 를 지니고 있어, 짧고 맹렬한 여름 동안에는 온 세상 이 작열 하는 듯 했고 영원 처럼 느껴지는 겨울 에는 말 그대로 얼어 붙곤 했다. 게다가 더 최악 인 점 은, 그들의 행성 이 소행성 지대 를 지나가는 통 에 매년 거대한 운석 이 행성 을 ​​강타 했다는 것이다. 이러한 환경 은 드 바르 가 벙커 를 통해 거주 를 해결 하고, 자연 을 불신 의 대상 이자 기회 가 생길 때 마다 약탈 을 노려야 하는 종족 으로 진화 하도록 만들었다.

키르 코: 키르 코 는 항성 연합 이 발견 한 외계 생명체 중 유일 하게 지성 을 지녔다고 보고 된 자 들이다. 이 곤충 형 종족 의 초능력 은 위협 으로 간주 되었으며, 결국 키르 코 의 군락 여왕 은 뇌 를 절제 당하고 키르 코 종족 전체 가 노예 신세 로 전락 한다. 그들을 얽매 던 족쇄 에서 풀려 난 키르 코 는 자신 의 운명 을 새로 개척 할 준비 를 마쳤다.

신디케이트: 신디케이트 는 항성 연합 의 초기 에 우주 를 탐사 하고 개발 하는데 선봉 에 섰던 무역 회사 들이 재연 합하여 세운 종족 이다. 성단 을 쥐락펴락 하고, 사설 군대 를 거느리고, 키르 코 노예 들을 포함 해 외계 자원 들을 독식 하던 가문 들이 자신 만 의 봉건제 사회 를 이루고 자기들 끼리 처절한 싸움 을 벌였다.
제국 항성 연합 시대 에 힘 이 하나로 모이자, 가문 들은 영토 를 연합 에 반납 하거나 그대로 전멸 을 맞이 했고 일부, 일부 는 땅 을 바치고 세습 가능한 지위 를 얻은 반면 항복 을 거부 하고 외부 세계 로 도망친 자들 도 있었다. 가문 들은 항성 연합 이 몰락 해 생존자 들 에게 새로운 기회 가 올 때 까지 계속 비밀리 에 사업 을 진행 했으며. 그들은 두 번 다시 사업 상의 자유 를 잃지 않기 위해 신디케이트 라 불리는 새 집단 을 만들었다.

뱅가드: 뱅가드 원정대 는 항성 연합 의 변경 지역 과 그 넥서스 초 공간 네트워크 너머 의 새로운 세상 을 확보 하기 위해 파견 된 이들 이다. 한 원정대 가 목적지 에 도착 해 넥서스 차 원문 을 지 었으나, 발견 한 건 냉동 수면 에 임한 채 오랜 여행 을 떠나는 동안 우주적 차원 의 대재앙 이 몰아쳤다 는 사실 이었다. 이제 뱅가드 는 연합 을 멸망 시킨 상대 와 최후 의 결전 을 벌 이기 위해 모든 전투 및 생존 기량 을 동원 해야 한다.

Copyright ⓒ Acrofan All Right Reserved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