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ednesday , February 26 2020
Home / korea / 주 호민 X 이 말년 '잠 은행' 영화화 … 박희순 · 양동근 · 김소혜 캐스팅 “12 월 4 일 공개”

주 호민 X 이 말년 '잠 은행' 영화화 … 박희순 · 양동근 · 김소혜 캐스팅 “12 월 4 일 공개”



  • • 캐스팅 공개 되자 “갑자기 이렇게 고 퀄리티 로 간다고?” 네티즌 기대 만발
  • • 연기파 배우 들 과 만난 `잠 은행`, 유튜브 채널 에서 공개

크리에이터 주 호민, 이 말년 작가 의 웹툰 '잠 은행' 의 영화 버전 에 배우 박희순, 양동근, 김소혜 씨 가 캐스팅 됐다.

19 일 주 호민, 이 말년 작가 의 리얼 영화 제작기 를 그리고 있는 MBC ‘주 X 말 의 영화’ 가 캐스팅 된 배우 들의 이름 과 함께 포스터 를 공개 했다.

MBC ‘주 X 말 의 영화’ 는 주 호민, 이 말년 작가 가 영화 제작자 가 돼 시나리오 선정, 감독 과 배우 섭외, OST 작업 등 영화 제작 의 전반적인 과정 을 해결해 가는 예능 이다.

MBC '주 x 말 의 영화'

영화화 가 결정된 ‘잠 은행’ 은 회사 와 가정 에서 살아 남기 위해 야근 을 불사 한 워커 홀릭 회사원 이 어느 밤 꿈 같이 잠 은행 에 당도 해 잠 을 대출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.

주 호민, 이 말년 작가 는 '잠 은행' 의 영화화 를 결정 하고 진행 하는 과정 에서, 동료 인 기안 84 의 조언 을 구하기 도 했다.

유튜브, dingo freestyle

성공 하기 위해 잠 을 대출 하는 평범한 회사원 성재 역 에는 배우 박희순 이, 잠 을 대출 해주는 판타지 공간 의 잠 은행장 역 에는 양동근 이 분 한다.

영화 '잠 은행' 포스터 / MBC 제공

최근 영화 ‘윤희 에게’ 에 출연 한 김소혜 씨 는 ‘주말 의 띵 화사’ 주 호민, 이 말년 작가 의 구애 로 가장 먼저 ‘잠 은행’ 에 합류 했다. 원작 에는 없지만 현실감 묻어나 는 청년 현수 역할 을 소화 한다.

공개 된 ‘잠 은행’ 포스터 에는 박희순, 양동근, 김소혜 3 인의 캐릭터 가 녹아 있다. 먼저 주인공 성재 로 분 하는 박희순 씨 는 “잠 좀 더 빌리 겠습니다” 라는 대사 와 함께 알 수 없는 복잡 미묘한 심경 을 얼굴 에 진하게 드리웠다.

박희순 씨 의 말 에 답 하듯 양동근 씨 의 캐릭터 포스터 에는 “인간 에게는 정해진 수면 할당량 이 있습니다” 라는 대사 가 눈길 을 끈다. 여기 에 잠 은행장 역 을 맡은 양동근 씨 의 교묘 한 미소 가 더해져 서늘한 분위기 를 자아 낸다. 마지막 으로 현수 역 의 김소혜 씨 는 “나 이제 다 정리 하고 내려 가려고” 라고 말하며 답답한 현실 을 반영 하는 듯 무표정 을 짓고 있다.

'주 X 말 의 영화' 제작진 은 “주 호민, 이 말년 작가 와 신우석 감독 이 고심 하며 '잠 은행' 을 완성 해 가고 있다” 면서 “재기 발랄한 리얼 예능 이 방송 된 뒤, 깊고 진한 '잠 은행' 으로 시청자 분들 에게 또 다른 재미 를 드릴 테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 ”고 전했다.

'잠 은행' 은 내달 4 일 오후 7 시 M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을 통해 공개 되며, 같은 달 7 일 MBC 에서 밤 12 시 45 분 에 방영 될 예정 이다.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