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nday , February 16 2020
Home / korea / 유재석 아침 마당 등장 … 신예 유산슬 로 출연 방송 인생 29 년만 에 첫 아침 생방송

유재석 아침 마당 등장 … 신예 유산슬 로 출연 방송 인생 29 년만 에 첫 아침 생방송



유재석 '아침 마당' 등장
유재석 유산슬 로 방송사 넘나들며 맹활약

유재석 유산슬 '아침 마당' / 사진 = '아침 마당' 방송 캡처

유재석 유산슬 '아침 마당' / 사진 = '아침 마당' 방송 캡처

신예 트로트 가수 유산슬 (유재석) 이 KBS '아침 마당' 에 출연 해 화제 에 올랐다.

지난 18 일 방송 된 KBS1 교양 프로그램 ‘아침 마당’ 에는 유산슬 (유재석) 을 포함한 트로트 신인 들이 출연 해 시청자들 의 시선 을 사로 잡았다.

특히 출연 자체 만으로도 실시간 검색어 를 장식 한 주인공 은 바로 유재석 이었다. 유재석 은 최근 유산슬 이란 예명 을 달고 트로트 가수 에 도전 하게 됐다.

특히 유산슬 은 MBC 예능 프로그램 '놀면 뭐하니 – 뽕 포유' 에서 유재석 이 트로트 에 도전 하면서 만든 예명 이다.

이날 유산슬 로 나온 유재석 은 카메라 를 향해 "방송인 유재석 이다. 그러나 오늘 은 신인 트로트 가수 로 영광 스럽게 '아침 마당' 에 출연 하게 됐다 며 며 이 이 에 생방송 을 하는 것은 처음 이다. 직접 스튜디오 에 나와 방송 에 하는 것이 처음 이라 떨린다 "고 소감 을 전했다.

더불어 유산슬 은 패기 넘치는 말투 로 "제 의사 와 상관 없이 트로트 계 에 발 을 들여 놓았다. 그러나 들여 놓은 이상 카리스마 와 눈빛 으로 정상 에 서겠다" 며 각오 를 내비쳤다. 특히 유산슬 은 신곡 '합정역 5 번출구' 로 발군 의 가창력 을 드러냈다.

한편, 유산슬 유재석 은 앞서 지난 14 일 tbs FM '배칠수 박희진 의 9595 쇼' 에 깜짝 출연 해 화제 를 모은 바 있다. 특히 이날 방송 에서는 합정역 장 과 의 깜짝 전화 인터뷰 도 이어져 청취자 들의 폭소 를 자아 내기 도 핬다.

장지민 한경 닷컴 객원 기자 newsinfo@hankyung.com

Ⓒ 한경 닷컴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