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turday , January 23 2021

원 강 다니엘 "그동안 고생 한 멤버 들, 내년 에 같이 여행 가기 로"



을 앞둔 그룹 워너 원 이 멤버 들 끼리 의 의 끈끈함 을.

워너 원 은 19 일 오후 4 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 에서 컴백 기념 기자 간담회 를 열었다. 오후 원 은 이날 오후 6 시 각종 음원 사이트 를 통해 통해 첫 정규 앨범 '1¹¹ = 1 (POWER OF DESTINY)' 을 발매 한다.

국민 프로듀서 프로듀서 의 성원 성원 에 힘 입어 지난해 8 월 가요계 에 정식 데뷔 한 워너 원 은 월 12 일 31 일 을 끝 으로 활동 을 종료 한다. 인 프로젝트 그룹 이었던 만큼 예정된 결별 이다. 하지만 여전히 활동 연장 에 대한 가능성 은 남아 있는 있는 상황.

정확한 끝 은 모르지만, 끝 이 다가온다 는 걸 알고 준비한 준비한 이번. 워너 원 멤버 들 끼리는 이미 나중 을 약속 하고 있었다.

다니엘 은 "얼마 전 태국 스케줄 을 다녀 왔는데, 저희 끼리 '워너 원 의 마지막 단체 여행' 이라 말했다. 다가오는 일들 에 대해서도 서로 많은 이야기 를 나눴고 힘들었던 부분 워너, 워너 블 과 함께 한 들을 같이 이야기 하며 행복 했다 "라고 일화 를 소개 했다.
이미지
강 다니엘 은 "내년 에도 시간 되는 사람 끼리 여행 여행 가자고 이야기 를 나눴다" 라며 "저는 워너 원 멤버 들 에게 고생 했다고 말해 주고 싶다" 곁 의 동료 들 에게 고마운 마음 을 드러냈다.

하 성운 도 "멤버 들 끼리 (워너 원 이 활동 을 하더라도) 1 년 한번 쯤 은 다 같이 만나면 좋겠다고 말했다. 그런 이벤트 들, 저희 를 사랑 해주시고 기다려 주신 팬 분들 에게 다 같이 모여 생각해 보고 있긴 하다 "미래 를 기약 했다.

하 성운 은 "워너 원 으로 데뷔 하고 나서 지금 지금 까지 많은 일 이 있었는데, 멤버 들이 서로 이해 도 많이 해주고 배려 해주고 맞춰 가면서 열심히 해왔다. 지금 까지 달려온 게 게 하다 고맙다고 옆 옆 있어 있어 마음 을 드러냈다.

이번 앨범 '1¹¹ = 1 (POWER OF DESTINY)' 은 '1 ÷ x = 1' '0 + 1 = 1' '1-1 = 0' '1X1 = 1' 그 동안 워너 원 이 선보인 연산 (戀 算) 를 집대성 하는 메시지 이자 대미 를 장식 하는 첫 정규 정규 앨범 이다. D 로서 함께 하던 너와 내가 서로 를 그리워 하게 되어 되어 버린 운명 (DESTINY), 하지만 그 운명 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 가 되고자 하는 의지 (POWER) 를 '1¹¹ = 1' 수식 으로 형상화 했다. 오는 12 월 31 일 활동 종료 가 예고 된 워너 원 의 사실상 마지막 앨범 이다.

곡 봄바람 은 은 처음 처음 만났던 그날 처럼 다시 한 한 번 운명 적인 재회 를 꿈꾸는 멤버 들의 마음 을 감성적 인 멜로디 와 와 표현해 짙은 감동 을 선사 한다. B 곡 에너 에너 제틱 의 의 작곡가 Flow Blow 와 켜줘 켜줘 의 의 작곡가 iHwak 와 프로듀싱 을 맡아 완성도 를 높인 댄스 장르 장르 의 곡 이다.

하 성운 이 직접 작사 / 작곡 에 참여한 '불꽃 놀이', 박우진 이 랩 메이킹 을 맡은 'Awake!', 워너 블 을 향한 진심 을 담은 '12 번째 별', 지난해 11 월 에 발매 돼 뜨거운 사랑 을 받았던 ' Beautiful '의 새로운 버전' Beautiful (Part.ll) '등 총 11 트랙 이 이번 앨범 에 수록 됐다.

이번 앨범 은 "헤어질 운명 이라면 끝까지 맞서 싸우 겠다" 를 거친 매력 으로 표현한 표현한 어드벤처 "" "" "는 언제 어디 서든 으로 표현한 표현한 부드러움 등 운명 원 의 다양한 매력 을 느낄 수 있다.

[사진=백승철 기자]

(SBS funE 기자)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