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iday , October 18 2019
Home / korea / 스포츠 한국: 김연경, 후배 들 향해 "똥 냄새 나냐" … 오세근 "언니 들 에게 '야' 라고 하더라" 폭로 ('라스')

스포츠 한국: 김연경, 후배 들 향해 "똥 냄새 나냐" … 오세근 "언니 들 에게 '야' 라고 하더라" 폭로 ('라스')




  • 김연경. / 사진 = MBC ‘라디오 스타’ 영상 캡처

김연경 이 자신 을 어려워 하는 후배 들 에게 서러움 을 토로 했다.

9 일 방송 된 MBC ‘라디오 스타’ 는 정형돈, 데프콘, 김연경, 오세근 이 출연 하는 ‘왕좌 의 게임’ 특집 으로 꾸며 졌다.

이날 김국진 은 "김연경 선수 는 후배 들 때문에 냄새 를 확인 했다 던데" 라며 질문 했다. 이에 김연경 은 "후배 들이 제 옆 에 잘 안 온다. 불편 하기도 하고, 무섭기 도 하고 … 그래서 제 옆 자리 는 항상 비어 있다" 라면서 "그래서 후배 들 에게 '내 옆 자리 에 똥 냄새 나냐' 라고 물어 봤다" 라고 서러움 을 토로 했다.

이에 김구라 는 "성격 때문 이냐" 고 질문 했고, 김연경 은 "성격 차이 도 있고, 나이 차이 도 있다. 12 살 차이 나는 후배 도 있다. 불편한 게 보인다" 라고 말했다.

김연경 의 답변 을 들은 정형돈 은 "유독 앵 기는 후배 가 있지 않냐" 라고 궁금해 했고, 김연경 은 "그런 후배 들이 예뻐 보인다" 라며 좋아 했다. 그러자 오세근 이 "너 한참 나이 많은 언니 들 에게 '야' 라고 하고 그랬다" 라고 김연경 의 과거 를 폭로 ​​했다.

김연경 은 "(자신 은) 선배 에게 다가 가는 후배 였다" 라고 변명 해 웃음 을 자아냈다.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