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ursday , February 27 2020
Home / korea / 나영석 PD 공식 입장, 달나라 가는데 8000 억 드는데 … 공약 실천 하나?

나영석 PD 공식 입장, 달나라 가는데 8000 억 드는데 … 공약 실천 하나?



(출처 = 채널 '십오야')

(출처 = 채널 '십오야')

나영석 PD 가 공식 입장 을 통해 달나라 예능 공약 실천 여부 에 대해 밝혔다.

나영석 PD 의 '채널 십오야' 측은 19 일 공식 입장 을 내고 "채널 십오야 가 구독자 100 만이 되기 까지 성원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" 라고 감사 인사 를 전했다.

이어 "현재 제작진 은 공약 에 대한 실천 방법 을 다각도 로 알아보고 있는 중이다" 라며 "최종 결과 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에 여러분 께 알려드 리도록 하겠다" 라고 말했다.

앞서 나영석 PD 는 "'채널 십오야' 구독자 가 100 만 명 을 넘어 서면 이수근, 은지원 을 달나라 로 보내 겠다" 라며 달나라 에서 의 예능 성사 가능성 에 대해 언급 한 바 있다.

그러나 구독자 수가 빠르게 늘자 나 PD 는 "달나라 에 가는 데 1 인당 4000 억 원, 총 8000 억 원 이 든다" 라며 '구독 해지' 를 독려 하기도 했다.

한편 나영석 PD 는 KBS2 '1 박 2 일' 을 시작 으로 예능계 에서 크게 두각 을 나타 내기 시작 했다. 이후 CJ ENM 으로 이직 한 그는 tvN 에서 '꽃 보다 할배' '삼시 세끼' '알쓸 신잡' '신 서유기'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 을 탄생 시켰다.

이하 채널 '십오야' 측 공식 입장 전문.

채널 십오야 가 구독자 100 만이 되기 까지 성원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. 현재 제작진 은 공약 에 대한 실천 방법 을 다각도 로 알아보고 있는 중 입니다. 최종 결과 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에 여러분 께 알려드 리도록 하겠습니다. 다시 한번 구독자 100 만을 이룰 수 있게 해주신 여러분들 께 감사 드립니다.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