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nday , January 17 2021

'골목 식당' 백종원 "방송 은 속여도 나는 못 속여" … 홍탁 집 아들 에 분노



이 홍탁 집 아들 의 행동 에 분노 했다.

21 된 방송 된 SBS '백종원 의 골목 식당' ('식당') 에서는 홍탁 집 중간 점검 에 나선 백종원 의 모습 이 그려 졌다.

이날 방송 에서 백종원 은 홍탁 집 아들 에게 지난 1 주일 동안 무엇 을 했는지 물었다.

홍탁 집 아들 은 닭 치기 연습 과 양념장 만들기 만들기 연습 을. 하지만 그는 양념장 만들기 를 백종원 방문 하루 전이 되어서야 배웠다. 이에 홍탁 집 어머니 는 "아들 이 말 을 잘못 알아 들었다. 내가 해야 되는 걸로 알고 있었다" 라고 해명 했다.

만들기 를 적은 것을 보고 한다는 홍탁 집 아들 에 백종원 은 난색 난색 표 했다. 열심히 하겠다는 아들 의 이야기 에 일단 은 믿어 보기 보기 로 하고 닭 손질 을 시켰다. 이에 홍탁 집 아들 은 백종원 앞에서 닭 손질 을 선보였다. 일주일 동안 하루 에 5 마리씩 연습 했다는 그의 모습 은 너무나 너무나 서툴.

은 닭 볶음탕 을 볶기 직전 까지 의 과정 들을 들을 해보라고. 이에 아들 은 자신 이 아는 대로 닭 볶음탕 을 을 준비. 그는 닭 에 대한 공부 없이 닭 자르기 만 연습 연습 한 탓 에 내장 도 제대로 발라 내지 않았다.

집 아들 은 레시피 없이 양념장 을 만들 수 있다며 있다며 말 을. 아들 은 재료 조차 찾지 못해 허둥지둥 했고, 이를 보다 못한 홍탁 집 어머니 는 안타까운 마음 에 이것 저것 알려 줬다. 를 주지 말라 던 백종원 은 침묵 하며 아들 이 이 양념장 을 만드는 모습 을 보았다.

1 인분 양념장 을 만들라 는 백종원 의 지시 에 홍탁 홍탁 집 아들 은 터무니 없이 많은 양 의 양념장 을 만들어 냈다. 백종원 이 "이게 몇 인분 양념 이냐" 라고 그는 잘 모르겠다 라고 고개 를 저 었다.

을 만들 면서 매 순간 숟가락 을 씻어서 사용 하고, 설거지 거리 옆 에서 닭 을 씻는 등 주방 일 을 전혀 모르는 그의 행동 은 백종원 의 분노 를 불러 일으켰다.
이미지은 "당신 이 하는 행동 은 깨우치지 깨우치지 못했다 는 거고 거고 깨우치지 못했다 는 건 전혀 전혀 안 했다는 거다. 이건 벼락치기 로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방송 방송 속일 내가 있을지 몰라도 나는 당신 "목소리 를 높였다.

은 "세상 을 정말 우습게 아는 거다. 세상 은 그렇게 호락 호락 하지 않다. 속아 줘서 될 일 이 아니다. 잠깐 넘어 가면 세상 어차피 무서운지 모르 냐 며 당신 만난 거다 세상 속아 넘어 갔을 지 몰라도 세상에 나가면 나가면 안 그렇다. 어설픔 으로 못 속이는 거다. 세상 이 안 무섭 냐. 어머니 는 어떻게 얼굴 을 들고 다니 라고 앞에 할 거면 거면 하지 마라 이렇게 라고 할 거면 하지 .

백종원 은 은 하는 하는 사람들 한테 예의 가. 이 세상에 는 노력 노력 해도 인정 못 받는 사람 이 한 둘이 아니다. 카메라 만 없었 으면 이렇게 끝나지 않는다 끝나지 동안 나중에 허송 세월 한 거 감정 을 쉽게 가라 앉 히지 못했다.

은 홍탁 집 아들 에게 "난 죽으면 죽었지 어설프게 절대 절대 내. 내 성격 에 그렇게 안된다. 절대 그냥 넘어갈 수 없다. 지금 까지 어떻게 살았 는지 이게 관심도 없지만 이렇게 는 안된다 이게 했던 거다. 그런데 이런 식 이면 어머니 만 더 힘들다. 이런 썩어 빠진 생각 으로 뭘 하려는 거냐. 손님 이 많아 지면 사람 두려고 했나 카운터 카운터 에 앉아서 돈 계산 이나 하려고 한 가했다.

백종원 은 음식점 은 은 쉬운 게 아니다. 누군 욕심 이 없어서 식당 식당 과 주방 일로 고생 하는 줄 아냐. 어머님 은 왜 왜 고생 하셨. 속성 과외 하듯 이 이 하냐. 가슴 에서 할 거면 하지 마라 않으면 하면 안 된다. 결심 이 섰다 더니 이게 뭐냐 "홍탁 집 아들 에게 다시 물었다. 은 마지막 으로 또 한 번 홍탁 집 아들 에게 "거냐, 그만 할 거냐" 물으며 생각 을 해보라고 했다.

이후 백종원 이 자리 를 뜨고 어머니 와 아들 만 남았다. 는 마치 자신 이 죄인 이 된 양 고개 를 숙인 채 묵묵히 묵묵히 를 했다. 그리고 아들 은 주방 구석 에 주저 앉아 오랫동안 생각 생각 에.

집 어머니 는 아들 에게 "닭 을 사 와봐 라. 내장 을 어떻게 빼는 지 알려 주겠다" 라고 말했다. 아들 은 "안 해 안 해" 라며 앞치마 를 벗고 밖으로 나갔다. 차고 있던 마이크 까지 빼고 자리 를 떠나 어머니 를 를 근심 케.

시간 이 흐른 후 어머니 는 아들 을 데리고 다시 다시 가게 로. 그리고 아들 은 어머니 가 건넨 앞치마 와 마이크 를 를 다시. 아들 은 스스로 마이크 를 다시 차고 앞치마 를 다시 둘렀다. 이때 홍탁 집 어머니 는 홀로 닭집 으로 가서 손질 손질 이 되지 않은 닭 을 사서 가게 로 돌아 왔다. 가 자리 를 비운 사이 자신 이 손질 했던 닭 닭 을 보던 아들 은 어머니 가 오자 핸드폰 만 들여다 봤다.

시간 이 흐르고 아들 은 칼 을 잡고 닭 손질 손질 을 시작. 이에 달라진 아들 을 기대 케 했다. 방송 말미 공개 된 다음 회 예고편 에서는 에서는 백종원 과 다시 갈등 을 하는 홍탁 집 집 아들 의 모습 이 공개 되어 앞으로 의 전개 에 대한 궁금증 을 높였다.

(SBS funE 에디터)


Source link